[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고급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해 다른 아파트와의 차별화를 둔 단지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의정부 최초 단지 내 실내수영장, 심야보육시설을 갖춘 ’의정부역 펠리스타워’가 내년 1월 홍보관을 오픈한다.

‘의정부역 펠리스타워’는 지하 3층~지상 최고 55층, 6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1760여 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로, 의정부 내에서 가장 높은 55층으로 설계됐다. 중대형 평형대의 공급이 많은 초고층 아파트에서 전 가구를 중소형으로만 구성해 차별화를 두고 있다.

커뮤니티 시설도 다양하게 조성된다.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은 물론 단지 내 수영장, 심야보육시설, 스쿼시장 등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커뮤니티 시설들도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및 의정부 로데오거리, 의정부시청 등 편리한 인프라를 갖췄으며 도보 10분 정도 거리에 초, 중, 고교가 위치해 있다. 인근에 푸른쉼터, 직동테마공원, 중랑천 등의 자연환경도 갖췄다.

‘의정부역 펠리스타워’ 홍보관은 의정부시 금오동 438-1번지(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건너편)에 내년 1월6일 오픈할 예정으로, 현재 홍보관 인근 임시상담실에서 사전 접수를 진행 중이다. 입주는 2020년 하반기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