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한국토지신탁이 해남읍 해리 241-3,4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신규 아파트 ‘해남 코아루 더베스트’이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1,2단지를 통틀어 총 380여 세대, 약 500여대에 달하는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는 ‘해남 코아루 더베스트’는 84㎡, 116㎡ 두 가지 평형으로 나뉘는데 이 중 84㎡가 전체 세대의 70%를 차지하고 있어 중소형 주택을 찾는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4베이(Bay) 혁신평면 설계(일부 타입), 전 세대 중문 및 LED조명 설치 등이 적용돼 있으며, 입주민의 편의 및 여가를 위해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등을 단지 내 마련하고 있다.

해당 신규 공급 아파트는 중앙로를 통해 해남군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유리하며 남부순환로를 이용해 진도, 완도, 목포로의 접근성이 양호하다. 소방서 및 경찰서 등 공공기관과 해남터미널이 단지와 인접해 있고 중앙로를 따라 형성된 해남읍의 중심상권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입지적 특장점을 지닌다.

오봉산과 인접해 주거쾌적성이 뛰어나다는 평이며, 해남동초교가 아파트 단지 정문에서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해남제일중, 해남고를 비롯한 기타 다수의 중·고교가 버스 이용 시 10분 거리에 있다.

이달 중 오픈 예정인 ‘해남 코아루 더베스트’ 모델하우스는 전남 해남군 해남읍 고도리 169-4번지에 자리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