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ver Shadow
현대카드가 세계적인 럭셔리 크루즈의 대명사 ‘실버시(Silver Sea) 크루즈 여행’을 절반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여행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는 현대카드 ‘프리비아(PRIVIA) 여행’은 크루즈 여행상품 출시를 기념해 ‘실버시 크루즈 50%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카드가 이번에 선보인 그루즈 상품은 유럽인의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는 지중해 지역 크루즈 상품 2종과 북유럽∙러시아 상품, 알래스카 상품 2종 등 총 5가지다. 할인행사 기간은 이 달 말까지이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실버시 크루즈는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세심하고 감동적인 1:1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는 뜻의 ‘All-inclusive’ 정책으로 왕복항공료와 객실요금은 물론 식사, 주류, 음료와 객실용품, 부대시설 및 선상 팁까지 별도의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항구세, 기항지 관광, 이동차량 별도).

현대카드 관계자는 “크루즈 여행은 그간 미국, 유럽 등 서구인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것이 사실”이라며, “평생 잊을 수 없는 ’꿈의 크루즈 여행’을 원하는 회원을 위해 최고의 상품만을 엄선해 출시했다”고 말했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실버시 크루즈 외에도 다양한 특가 크루즈 상품을 상시 마련해 놓고 있다. 예약문의는 홈페이지(http://privia.hyundaicard.com) 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