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브랜드업 컨테스트(8.11~9.19), 총상금 2천만원 

중소기업청(청장 홍석우)은 중소기업의 얼굴을 새롭게 디자인하여 국민들에게 중소기업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를 인식시키기 위해 총상금 2천만원의 “중소기업 브랜드 업 컨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컨테스트에서는 작지만 강한 중소기업, 세계로 뻗어가는 중소기업, 대한민국의 희망 중소기업 등의 중소기업에 대한 이미지를 잘 표현하는 작품을 찾는다. 모집 분야는 중소기업 캐릭터, 중소기업 광고음악, 중소기업 슬로건 등 3개 분야이며, 모든 국민이 참여할수 있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smbacontest.com)나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8월11일부터 9월19일까지 신청 접수를 받는다.

접수된 작품은 관련분야 전문가가 참여하는 심사위원회를 통해 대상(2편), 최우수상(3편), 우수상(6편) 등 총36편을 선정하여 지식경제부장관상을 포함한 상장과 총상금 2천만원을 수여할 계획이다.

입상작품을 토대로 개발한 최종 결과물은 연말에 중소기업브랜드 선포식을 거쳐 중소기업 공익광고나 다양한 중소기업 행사에 활용할 계획이다.

중소기업청 송재희 차장은 “이번 컨테스트는 최근 국내외 어려운 경제여건속에도 꿋꿋하게 땀을 흘리는 중소기업인에게 큰 힘이 될것으로 기대하며, 컨테스트를 통해 청년들이 중소기업을 바로알고 중소기업과 소통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