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부천 중동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오는 7일 견본주택을 오픈한다.

부천 중동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780번지 일원에서 부천 중동 1-1구역 재개발사업으로 공급된다. 지하 2층~지상13~29층, 3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339가구로 구성된다. 이중 일반분양 분은 236가구다. 일반분양 분 세부 가구수는 △전용면적 59㎡ 81가구, △전용면적 75㎡ 105가구, △전용면적 84㎡ 50가구다.

부천 중동신도시에 들어서는 새 아파트로, GX룸을 갖춘 휘트니스센터를 비롯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놀이방을 갖춘 카페테리아가 들어선다. 단지 내 보육 시설은 물론 남, 여 독서실을 갖춘 도서관이 들어설 예정이며, 경로당과 주민공동 시설 등 실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주민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지하철 1호선 중동역을 도보권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내년 개통예정인 소사~원시선으로 서남부 교통호재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한 송내 IC, 경인로를 이용한 광역 교통망 이용이 수월하고, 인근으로 서울 양천구, 인천시, 광명시, 시흥시와 접한 지리적 장점으로 다양한 버스 노선도 갖췄다.

인근으로 부곡초, 부천중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계남고, 부천여고, 부천고도 인접해 있다. 부천역 인근에 학원가도 가깝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402번지에 위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