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광명시흥테크노밸리, 광명디자인클러스터, 석수스마트타운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다인로얄팰리스 목감’이 분양에 나섰다.

주거공간과 복층근린생활시설이 연결돼 있는 이곳은 복층구조, 투룸타입으로 구성되며, 안목치수 적용에 따른 3.3~6.6㎡ 정도의 추가공간과 알파공간이 제공된다.

내부에는 생활필수 가전인 세탁기, 냉장고, TV 등 생활 동선을 고려한 풀옵션 시스템을 비롯해 홈네트워크 시스템, 디지털 도어록, CCTV, 무인택배 시스템, 층간소음, 화재위험, 전기료 걱정 없는 '3무(無) 시스템' 등 첨단기술이 적용된다.

대표 생활인프라로는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아울렛, 물왕저수지, 새물공원 등이 있어 편리하면서도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신안산선 목감역을 단지 도보 2분 거리 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목감역 이용시 여의도를 20분대로 오갈 수 있다.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를 통해 강남까지 30분대로 진입할 수 있다.

다인건설이 공급하는 ‘다인로얄팰리스 목감’은 1~6차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현재 4,7차 분양을 진행 중이다. 분양가는 3.3㎡당 700만원대로 책정됐고, 계약금 10% 및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청약과 전매가 자유롭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68-35번지 다인빌딩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