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성지건설개발과 은담종합건설은 제주도 제주시 이도2동 1169-2외 2필지에 멀티형 주거공간 ‘제주 제이하임’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제주 제이하임’은 지하 1층~지상 17층, 총 208실로, 전용면적은 29㎡, 35㎡로 구성되며, 타입별로는 △29㎡ 16실, 35㎡A 160실, △35㎡B 32실로 공급된다. 전 세대 특화평면 상품으로 제주원도심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멀티형 주거 공간을 제공해 1.5룸 형태를 벗어난 방2개로 구성됐으며 방, 거실, 주방을 모두 분리시켰다. 공간활용이 뛰어난 풀퍼니시드 상품으로 실거주와 임대수익이 모두 가능하며, 가구와 가전을 제공해 신혼부부에게 혼수품 마련의 부담을 덜어 준다.

‘제주 제이하임’은 실거주와 세컨하우스, 임대상품성을 모두 갖춘 상품으로 장기임대와 호텔식 숙박영업도 가능하다. 여기에 하우스 키핑을 비롯해 입주민들의 편의를 높이는 컨시어지 서비스, 발렛파킹 등의 호텔식 서비스도 적용된다. 

특히 글로벌 생활문화를 누릴 수 있는 제주의 중심지로, 구제주 문화의대명사인 대학로와 동문시장 등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주거여건을 확보했다. 제주지역 대부분의 버스가 지나가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으며, 시외버스터미널과 제주항 여객터미널, 제주국제공항도 인접해 지역내외로 이동도 편리하다.

생활 인프라도 누리기 쉽다. 제주시청, 지방합동청사 등이 위치한 제주행정타운과 CGV, 보성시장, 동문시장, 제주한국병원, 제주동부경찰서도 인접하다. 광양초, 제주제일초, 오현고도 가깝고, 제주기적의 도서관, 제주동부 청소년경찰학교, 제주대학교도 위치해 있다.

‘제주 제이하임’의 견본주택은 제주시 구남동8길 58(아라1동 우리올래마트 3층, 아라메가박스 건너편)에 위치해있으며, 입주는 2018년 말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