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인천경제자유구역 청라국제도시 개발에 속도가 붙고 있다. 최근 청라국제도시는 청라시티타워 사업 추진 및 스타필드 청라, 루원시티, 하나금융타운, 제2경인고속도로 등의 개발 호재가 이어지고 있다.

그동안 청라에 없었던 복합 쇼핑 문화 공간 ‘청라스퀘어7’이 선임대 분양을 진행 중이다. 2017년 11월 준공 예정인 ‘청라스퀘어7’은 선임대 후분양 상가다. 선임대 상가는 투자자가 직접 임차인을 찾아야 하는 부담을 덜 수 있고 공실 걱정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청라스퀘어7’은 재활 및 성형, 간단한 치료가 가능한 클리닉 및 병원과 멀티플렉스 CGV 영화관이 7개관 1200여석 규모로 입점할 예정이다. 가족 단위 고객의 유입을 기대할 수 있는 실내형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인 MBC플러스 스매시 파크도 입점을 확정했다.

‘청라스퀘어7’은 지하 3층~지상 6층 규모로 청라호수공원에 맞닿아 있다. 1층은 테라스 동선을 도입해 유동 인구 유입을 극대화했다. 571대를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주차공간은 입차와 출차를 분리시킨 차량 동선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고객의 안전을 위해 범죄예방설계(CPTED)도 도입했다.

교통도 편리하다. 대중교통은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과 인천지하철 2호선을 이용할 수 있고,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통한 이동도 쉽다. 서울지하철 7호선과 9호선의 연장 개통도 계획돼 앞으로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청라스퀘어7’ 홍보관은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