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골프존유통은 다양한 프로모션과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골프용품을 판매하는 ‘할인원 세일’을 26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골프존마켓’ 전 지점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원 세일 기간에 전국 골프존마켓에서 골프용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 별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팅 거리를 진동으로 알려주는 퍼팅톡 그립, 더 하이온 우산, New RBZ 볼 1더즌, 골프장갑 등과 같은 사은품도 제공한다.

백화점과 몰 입점점을 제외한 전국 골프존마켓에서는 카드사별 프로모션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KB국민카드의 경우 6만원에서 3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하며 KB국민카드, 삼성카드, 비씨카드, 현대카드로 구입할 경우 각 2개월에서 1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골프존마켓 단독으로 진행하는 혼마클럽 특별 이벤트도 눈에 띈다. HZ-T1 2 STAR 드라이버를 75만원, 아이언(스틸)을 160만원에 판매하며 행사 기간 동안 추가 5%할인과 함께 혼마 골프공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골프클럽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젝시오 FG 드라이버와 아이언 △PRGR New Nabla Red 드라이버, 아이언, 우드, 유틸리티 △미즈노 LaRouge 드라이버와 아이언 △엘로드 M900LE2, M900LE3 고반발 드라이버 △타이틀리스트 SM5 웨지 △데이비드 16 FURY 유틸리티를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