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이스타항공은 지난 19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이스타항공 본사 6층 대회의실에서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윙스타’ 2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스타항공 홍보서포터즈는 항공·여행에 관심 많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브랜드 홍보 활동을 통해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이날 발대식에서 윙스타 2기 대표로 나선 박광호(24) 군은 “지난 윙스타 1기 활동을 했던 친구들의 활동내용을 SNS로 접하면서 이스타항공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관심이 생겨 지원하게 됐다”며 “윙스타 2기에 선발돼 활동을 할 수 있어 너무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이스타항공 ‘윙스타’ 2기는 12명 모집에 약 700여명이 지원해 약 58: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항공 서포터즈에 대한 대학생들의 높은 관심도를 나타냈다. 선발된 12명의 서포터즈들은 2017년 7월부터 10월까지 약 4개월간 이스타항공이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미션을 통해 이스타항공 홍보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노선 탐방 및 직무 체험 기회 등을 갖게 된다.

활동을 수료한 서포터즈들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지급되며, 최우수 활동자로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수여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