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미사강변도시에 세로수길(가칭)이 생긴다. 미사강변도시 일반상업지역 보행자 전용도로를 따라 카페거리가 생기는데, 이 길이 북쪽에서 남쪽으로 길게 생기다 보니 세로수길로 불리고 있다. 

세로수길과 같은 카페거리는 보통 지역 대표 번화가가 된다. 신사동의 가로수길, 송도의 커낼워크, 정자동의 카페거리 등 모두 해당 지역에서 카페와 다양한 상업시설이 들어서면서 지역 대표 상권으로 자리잡았다. 미사강변도시에도 세로수길 조성이 완성되면 미사강변도시의 핵심 상권이 형성 될 것이라는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이러한 미사강변도시 세로수길 초입에 10층 높이로 지어지는 미사 트레비타워가 분양에 나서 주목을 받고 있다.  미사강변도시 일반상업지역 1-1블록(BL)에 위치한 미사 트레비타워는 지하3층부터 지상 10층까지 총 126실로 구성된다. 미사강변도시 세로수길에서도 33만평에 달하는 미사 호수공원 진입 보행자도로 입구에 위치하여 유동인구의 흡수력이 뛰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트레비타워는 주변 상업시설 중 한강조망이 가능한 유일한 건물로 3면 개방 설계가 적용되어 수변경관을 극대화 했다. 주차장과 2층, 8층, 그리고 옥상에는 가드닝과 함께 이용객들이 쉴 수 있는 휴게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 트레비타워의 10층에는 이미 7080라이브 카페 입점이 확정됐고 키즈카페, 헬스장, 대형한식뷔페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미사 트레비타워는 현재 미사강변도시 일반상업지역 1-1BL에 분양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사전 청약을 받고 있다. 분양은 8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