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과 Eee PC 시장을 선도하는 3C 토탈 솔루션(컴퓨터, 컨수머, 커뮤니케이션) 기업 아수스가 향기 나는 노트북, Prestige 아수스 F6V 시리즈를 출시했다. 13.3형 LED LCD와 최신 ATI Radeon HD4570 그래픽, 저발열 내부 구조가 적용된 아수스 F6V는 품격 있는 디자인과 적당한 크기, 최신 사양을 갖춰 디자인과 이동성, 성능을 중시하는 까다로운 고객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F6V 시리즈는 제품명 ‘F6Ve’로 화이트와 블랙의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상판의 경우 하이그로시 UV 코팅 마감 처리로 고급스러운 느낌과 함께 특히, 키보드 아래에 각각 모닝 듀와 머스키 블랙 등 향기를 추가해 보다 특별하고 품격 있는 모바일 환경을 제공한다.

아수스 F6V 시리즈는 세계 최고의 아수스 마더보드 기술이 적용되어 전자파 방지와 함께 저발열의 내부 구조를 자랑한다. 3D 게임 등 열을 많이 발산하는 프로그램 실행 시, 기존에는 키보드와 팜래스트가 뜨거워 지는 것을 당연하게 받아들였다면 아수스 기술력을 통해 보다 낮은 온도에서 시스템을 가동할 수 있게 되었다.

아수스 F6V 시리즈는 가상 5.1 채널을 구현하는 SRS 프리미엄 사운드와 전방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했다. 따라서 유저들은 음악 재생 시 실제 연주 홀에 있는 것과 같은 공간감과 함께 헤드폰 착용시 데스크탑에서와 같은 가상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아수스는 이번 F6V 시리즈와 함께 F6A 등 F6 시리즈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수스 F6 시리즈는 G-market, Auction, 11번가 등 오픈마켓과 용산, 테크노마트 등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수스 공식 홈페이지(http://asus.com/kr)와 아수스 노트북 공식 유통사인 한국정보공학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