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건설 ‘미사강변 SK V1 center’ 투시도

[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SK건설이 시공하는 ‘미사강변 SK V1 센터(center)’가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미사강변 SK V1 center’는 연면적 8만 6,779㎡에 지하 4층~지상 10층, 1개 동 규모의 지식산업센터와 지원시설로 조성된다.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2층~지상 10층, 근린생활시설은 지하 1층~지상 2층, 기숙사동은 지상 2층~지상 10층으로 구성된다. 기숙사는 원룸형, 투룸형으로 구성되며 총 365실이 공급된다.

한강변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고, 일부 세대는 동쪽으로 한강 조망권을 확보해 희소가치도 보유하고 있다. 미사리 경정공원과 선동둔치 체육시설도 가까워 한강 인근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미사대로에서 바로 출입이 가능한 대로변 스트리트 상가가 조성되며, 인근에 스타필드 하남이 운영 중이다. 향후 주변에 코스트코도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여건도 좋다. 인접한 미사IC를 통해 잠실 20분대 · 강남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올림픽대로와 중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으며 상일IC, 강일JC도 가까워 시내 · 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2018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5호선 미사역과 지하철 9호선 연장계획(2020년~2025년), 제2경부고속도로(2022년~2024년) 개통 예정 등으로 향후 프리미엄 기대감이 높은 지역이다.

특히 사업지 인근에 강일첨단업무단지 ·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 개발이 진행 중이어서 관련 업종 및 협력업체의 유입이 기대된다.

차별화된 공간설계도 선보인다. 더 넓은 실사용 면적을 위해 희소성 높은 복층형 구조를 기숙사에 도입한다. 복층 공간을 침실, 서재, 작업실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업무환경이 제공된다. 다락과 함께 발코니를 조성해 서비스면적을 극대화하고, 출퇴근하는 직원들의 편의성 향상을 위한 셔틀버스도 운영 예정이다.

‘미사강변 SK V1 center’는 미사강변도시 자족기능 확보시설용지 1-3BL에 조성되며,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620 송파푸르지오시티 상가에 위치해 있다.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73에서 현장홍보관도 운영한다. 입주는 2020년 1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