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대표이사 장형덕 사장,www.bccard.com)는 오는 31일까지 비씨카드 SMS(바로알림서비스)에 신규로 가입 하거나 기존 회원이라도 실제 사용하는 휴대전화 번호가 변경된 경우 이를 정정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SMS 경품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씨카드를 이용하는 회원이 SMS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SMS 가입회원이 실제 사용하는 번호로 변경 할 경우 경품추첨에 자동 응모 되며, 당첨자는 당첨된 등수에 따라 원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비씨카드 SMS는 비씨카드로 결제한 내역을 회원의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실시간 전송해 주는 서비스로 분실도난, 부정사용 위험을 방지할 수 있고 결제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비씨카드의 SMS서비스는 한번 가입하면 비씨카드 11개 회원사에서 발급하는 본인의 모든 카드에 대한 서비스가 제공되며 사용하는 카드 수에 관계없이 이용요금은 월 300원이다. SMS서비스는 카드사용이 없는 특정월의 경우에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는다.

‘SMS 경품응모 이벤트’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경품은 당첨 등수에 따라 다르며, 당첨자는 순위 내 경품 목록에서 본인이 원하는 하나의 경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BC카드가 부담)

1등(2명)에게 루이비통 가방, 여행상품권 200만원, 기프트카드 200만원권, 42인치급 LCD TV, 15인치 노트북, 2등(5명)에게는 여행상품권 100만원, 기프트카드 100만원, 캠코더, 김치냉장고, 에어컨, 3등(30명)에게는 닌텐도wii, 애플 아이팟8GB, 디지털카메라, 네비게이션, 구찌 선글라스 중 하나의 경품을 당첨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SMS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거나, 실제 사용하는 휴대전화 번호로 변경하는 기존 회원도 자동적으로 응모가 되며 특히 당첨자가 원하는 경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