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나는 교육비 걱정! 우리은행‘우리V카드 知’로 해결하세요!

우리은행(은행장 이종휘, www.wooribank.com)은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 날로 높아가는 교육비 부담을 최소화하고, 영화 할인 등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교육/문화 부문 특화카드『우리V카드 知』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우리V카드 知는 모든 학원과 유학원, 유치원 등에서 월 최대 1만원 한도로 교육비 5% 할인과 12개 온라인 학원 가맹점에서 최고 10% 할인 등 특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며, 버스·지하철 결제 요금의 5% 할인이라는 교통카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센스만점의 우리카드다.

또한, CGV, YES24, 티켓링크에서 영화, 공연 예매 시 5천원 할인과 교보문고, 알라딘서적에서 도서구입 시 2천원 할인 등 문화서비스 혜택은 물론, 용인민속촌, 에버랜드 등 12개 주요 놀이공원할인 및 무료입장에 우리은행 주요 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은 자녀를 둔 30~40대 여성과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직장인의 니즈를 파악해, 그들의 자금은 물론 미래가치까지 관리해 주기 위해 이 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에서는 우리V카드 知 출시를 기념해 영업점 최초 신규고객에게 대중교통 최고 6천원을 할인하는 더블-할인 이벤트와 학원업종에서 50만원 이상 이용고객 5천여명을 추첨해 애니스터디 1개월 종합반 수강권 및 한솔동화나라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 그리고 우리카드 UCC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