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 수능 수험생과 20대 청춘들을 위한 다양한 수능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이날부터 12월 2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부산은행 통장 및 체크카드 신규 가입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수험생 및 20대 고객이 BNK청춘공감 적금, BNK청춘불패 통장, 주택청약저축, 체크카드 등을 가입하고 인증샷을 본인 SNS에 등재 후 부산은행 홈페이지에 URL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의 국민관광 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도 선물한다.

부산은행 ‘썸뱅크’도  오는 23일부터 12월 17일까지 수능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도 수험생(97년생 ~ 00년생)인 ‘썸뱅크’회원이 ‘썸뱅크’앱에서 수능이벤트 참가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5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아울러 ‘썸뱅크’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공유이벤트도 진행한다. ‘썸뱅크’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수능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좋아요’를 많이 받는 고객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부산은행 노준섭 마케팅부장은 “수능을 위해 노력한 수험생들과 20대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미래의 주역인 대한민국 청춘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