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박진호 기자] 오리온은 기존 제품 대비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바나나 초코파이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새로워진 바나나 초코파이는 마쉬멜로우 속에 부드러운 바나나 생크림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생크림에 바나나퓨레를 넣어 자연스러운 바나나 풍미를 더하는 한편 빵 식감도 더욱 촉촉하고 폭신하게 개선했다. 품질 수준을 업그레이드 했지만 가격과 중량은 그대로 유지했다.

바나나 초코파이는 지난 2016년 오리온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초코파이 탄생 42년 만에 처음으로 내놓은 자매제품. 국내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과일인 바나나를 사용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식품업계에 ‘바나나’ 열풍을 불러 일으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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