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10대용 화장품 전문 제조판매사인 BCL은 최근 교보문고 핫트랙스와 손잡고 핫트랙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통해 자사 브랜드 '0720' 판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핫트랙스를 통해 판매되는 '0720' 제품은 총 11가지로 포인원(4 in 1)제품인 쿠션, 자외선차단제에 톤업 기능이 첨가된 톤업썬크림, 젤틴트와 컬러립밤을 동시에 사용해 입술화장이 가능한 듀얼틴트 등이다.

회사 관계자는 "10대들은 호르몬의 영향으로 피지분비가 원활하지 않아 여드름 발생이 높아 성인화장품과는 다른 순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들로 제조된 화장품을 사용해야 한다"며 "0720은 민감하고 연약한 10대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제조한 10대 전문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0720'은 청소년들 사이의 유행어 ‘이거레알’의 초성 ‘ㅇㄱㄹㅇ’을 숫자로 표현한 것으로, '엄마와 10대 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뷰티브랜드'라는 타이틀을 내세우며 지난해 다이소를 비롯해 롯데 영플라자와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입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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