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박진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지난 5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일본 여고생 댄스팀 TDC 가 출연한 ‘진짜를 만나봐’ 뮤직비디오가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BBQ 뮤직비디오 영상 및 메이킹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50만을 돌파했으며, 페이스북 및 SNS를 통해 500 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CM송인 ‘진짜를 만나봐’ 로고송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워너원의 곡 'Beautiful' 을 작곡한 유명 작곡가 ‘우직(Wooziq)’ 이 제작한 이번 로고송은 독특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 깊은 곡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인 TDC는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등 개그우먼 5명으로 구성된 ‘셀럽파이브’ 의 원조격인 일본 여고생 댄스팀으로 이미 유튜브 등을 통해 국내에 소개되어 큰 이슈를 끈 바 있다. ‘

한편 BBQ는 고객들이 직접 튀김유를 점검하는 ‘올리브오일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먼저, 가맹점에 직접 방문해 매장 내 비치된 샘플병에 올리브오일을 채취해야 한다. 채취한 오일 샘플을 봉인한 후 고객과 매장의 확인 절차를 거치면 담당 슈퍼바이저가 제너시스BBQ 그룹의 R&D 기관인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으로 송부 하게 된다. 송부 된 오일이 올리브오일이 아닌 것으로 판명 될 경우 고객에게 100만원을 보상해 주며, 산패도 2.5이 넘을 경우에는 10만원을 보상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