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박진호 기자]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오!그래놀라'와 '오!그래놀라바'가 출시 한 달 만에 합산 누적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오!그래놀라'는 자녀를 위한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이 높은 주부들 사이에서 출시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회사 측은 다양한 자연원물 함량을 패키지 전면에 잘 보이게 인쇄해 성분과 원재료를 꼼꼼히 확인하는 주부들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인기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또 지난달 한시적으로 운영한 '오!그래놀라' 카페형 매장 및 대형마트 등에서 원물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취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점도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마켓오 네이처는 오리온이 야심차게 내놓은 간편대용식 브랜드다. 오리온은 끓이거나 데우는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필수 영양소가 함유된 건강한 원물 식사가 가능하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또 오는 9월에는 파스타를 재해석한 원물 요리 간식 '파스타칩' 2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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