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골프존은 파주시 야당동에 ‘GDR 아카데미 직영2호점’ 파주야당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GDR 아카데미 직영2호점은 최근 실내 골프 연습장의 대형화 추세에 맞춰 파주시 야당역 인근에 총 350평 규모로 조성됐다. 클럽별 거리와 궤도, 구질을 정확히 분석해 이를 사용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최첨단 골프연습시스템 ‘GDR(Golfzon Driving Range) 시스템’이 17개 타석으로 구성됐다.

쾌적하고 청결한 분위기는 물론 체계적인 골프 레슨 프로그램과 골프존 GDR의 최첨단 기술력을 결합한 골프 레슨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쾌적한 주차 시설과 최첨단 PT룸(Personal Training Room) 등 고객편의시설도 완비했다.

골프존 안웅기 GDR 사업부장은 “국가대표급 골프연습시스템인 GDR을 활용한 체계적인 레슨 프로그램이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에 추가 오픈 한 야당점은 1호점인 광교점과 동일하게 KPGA와 KLPGA자격증을 보유한 레슨 프로들이 코치로 근무하며 유저를 위한 최고급 골프 연습 환경을 구축한 만큼 회원들의 골프 실력 향상 및 만족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