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박진호 기자] 오리온은 20일 오후 5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2018~2019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홈 개막전을 맞아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데이’ 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고양 오리온과 전주 KCC의 경기를 관람하는 입장객에게 농구 국가대표 최진수 등 오리온 선수들이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와 ‘오!그래놀라바’ 1,000개를 직접 선물할 예정이다.

오!그래놀라와 오!그래놀라바는 지난 7월 오리온이 야심차게 내놓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에서 선보이는 대표 제품. 쌀, 검은콩, 사과 등 농협에서 제공하는 국산 농산물 등을 원물 그대로 가공해 만들었다.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간편하게 건강한 한 끼를 채울 수 있어 직장인, 학생 등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출시 이후 합산 누적판매량 330만 개를 돌파했다. 요거트나 우유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오리온은 농구팬들에게 경기 관람과 함께 먹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도록 매 시즌 제과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오리온의 한 관계자는 “프로농구 새 시즌을 맞아 간편대용식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고 있는 신제품 오!그래놀라를 농구 팬들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간편대용식 시장을 주도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적극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