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이스타항공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스타항공 로고샵’에서 고객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스타항공 로고샵은 이스타항공 로고 상품 및 다양한 일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지난 8월 첫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10월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번11월에는 이스타항공 로고샵에서 ‘이스타 타고’ 블록세트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스타항공 국내선 왕복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이스타항공 로고상품 중 1개 이상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비행기 캐릭터 마우스패드, 큐브 포스트잇, 스마트 밴드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신규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로고상품을 제외한 일반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하면 CU편의점 모바일상품권(3천원 상당)을 100%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로고샵에서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스타항공 로고샵을 통해 기내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로고상품을 자택에서 받아볼 수 있는 장점으로 고객들의 많은 이용이 있다”며 “이스타항공 로고샵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가성비 높은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