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이스타항공은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국내선 전 노선에 대해 항공권 추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수능시험 당일 오후 2시부터 ‘2019 수험생 대상 국내선 프로모션’을 오픈해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할인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11월 1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이며, 정상운임과 할인운임에 대해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방법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예약을 진행 할 때 프로모션 코드(EXAM10) 입력 후 수험생 및 수험생 동반자 할인을 선택하면 된다. 이후 탑승 수속 시 대학입시지원서(수시포함), 원서접수증, 수험표 중 1개를 지참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시험이 끝난 후 진행되는 입시전형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정상운임뿐만 아니라 할인운임까지도 10% 적용이 되어 추가 할인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동반 1인의 경우 가족, 친구 등 누구나 수험생과 동반하면 할인 받을 수 있어 활용 폭이 넓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힘든 수험기간을 무사히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계속 진행되는 입시전형 및 가족, 친구들과의 여행을 계획하는데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수험생들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