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18일부터 3월 31일까지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새해맞이 이벤트’는 ▲경품 이벤트 ▲가정·교육·건강 연계 이벤트 ▲해외 카드 이용이벤트 ▲무이자 할부 혜택 총 4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우선 경품 이벤트는 기간 내 홈페이지, 가까운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개인 신용카드/개인 체크카드로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점을 통해 기프트카드(200만원권·5만원권)와 스타벅스 음료교환권을 제공한다.

가정·교육·건강 연계 이벤트는 기간 내 홈페이지, 가까운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개인 신용카드/개인 체크카드로 가정업종(가전, 가구), 교육업종(학원, 서점), 건강업종(헬스클럽, 이·미용실, 화장품)에서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5000원권 GS편의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해외 카드이용 이벤트의 경우 기간 내 홈페이지, 가까운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해외겸용 개인 신용/개인 체크카드로 해외이용액 50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권 롯데마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가전, 가구, 여행(항공사), 병원, 학원, 자동차정비, 손해보험 업종에서 3월 31일까지 최대 5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기해년 새해를 맞아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님의 한 해를 응원하고자 다양한 경품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2019년 더 좋은 서비스로 고객님과 함께하는 광주은행 KJ카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