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3월 말까지 연금저축펀드, 개인형IRP 펀드 상품 가입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2019 연금으로 부자 돼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펀드, 개인형IRP 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 자산운용사의 펀드 상품을 20만원 이상 신규하고 자동이체 약정을 2년 이상 하거나, 100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 전원에게 가입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신세계이마트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연금저축펀드 매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연금저축과 개인형IRP는 연말정산 시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표적 세(稅)테크 상품으로, 합산한 연간 납입금액 중 최대 700만원 한도 내에서 16.5% 또는 13.2%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연금으로 수령 시 3.3%~5.5%의 저율과세가 적용돼 노후준비와 연말정산을 동시에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연초에 세액공제 상품으로 다음 연말정산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금 상품도 가입하고 세금혜택과 경품 당첨의 행운까지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