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NH농협은행은 새봄을 맞아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 모바일을 통해 계좌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모바일로 입출식통장&적금 가입 3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 모바일(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을 통해 입출식 통장을 개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선착순 3만명 전원에게 당첨금 1000원(이벤트 기간 중 가입한 입출식 계좌로 입금)을 지급한다.

또한 입출식통장과 모바일에서 판매중인 적금을 동시 가입 및 자동이체 등록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653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3명), 30만원 상당의 호텔숙박권(50명), 10만원 상당의 놀이공원 이용권(100명),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500명), 5000원 상당의 CU모바일상품권(10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황금돼지해를 맞아 입출식통장 가입과 함께 농협은행 영업점에서 올원프렌즈카드(현금IC카드)를 발급한 고객이 본인 SNS에 해시태그(#올원프렌즈카드)와 함께 카드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올원프렌즈 캐릭터중 돼지를 상징하는‘단지’의 순금 골드카드(1g)을, 1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CU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SNS이벤트도 3월 4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허옥남 디지털마케팅부장은“새봄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 푸짐한 선물을 받고, 모바일로 농협은행의 금융상품들을 가입하여 농협은행의 주거래 고객으로 다양한 혜택을 경험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