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BNK경남은행은 상품ㆍ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듣기 위해 ‘제4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제4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5월부터 12월까지 약 8개월간 온ㆍ오프라인 활동,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주제에 맞춰 제안과 의견을 개진한다.

지원 대상은 연령제한 없이 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제도에 관심이 있는 경남과 울산지역 거주 고객이다. 또 문서작업ㆍ메일 관리 등 PC사용이 원활하거나 SNS활용이 가능한 고객이면 지원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오는 24일까지로 모집인원은 15명 내외이다.

선정된 고객패널에게는 매월 활동비가 지원되며 활동이 우수한 고객패널에게는 인센티브가 지급된다. 제4기 경남은행 고객패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남은행 홈페이지 새소식을 참고하거나 금융소비자보호부로 문의하면 된다.

금융소비자보호부 박상동 부장은 “판매하거나 제공중인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귀담아 듣기 위해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제도를 해마다 운영하고 있다. 올해도 고객패널들의 소중한 의견은 경남은행 상품과 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된다. 제4기 경남은행 고객패널에 관심 있는 고객은 모집 기간에 맞춰 신청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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