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코리아(대표 양승하)는 중소규모기업(SMB) 시장을 겨냥한 컨택센터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솔루션인 어바이어 컨택센터 익스프레스(Avaya Contact Center Express) 4.0 오늘 출시 했다.

어바이어 컨택센터 익스프레스는 대기업들이 도입, 운영하고 있는 첨단 고객 서비스 기능들을 중소규모 기업들도 도입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을 간소화하는 저비용 고효율 컨택센터 솔루션이다.

어바이어는 엔터프라이즈 컨택센터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SMB 시장에서도 지속하기위해 어바이어 컨택센터 익스프레스 개발에 참여했던 뉴질랜드의 애자일 소프트웨어(Agile Software)를 인수하는 한편, 신규 버전의 SMB컨택센터 솔루션인 어바이어 컨택센터 익스프레스 4.0도 함께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어바이어 컨택센터 익스프레스 4.0은 중소규모기업이나 대기업의 부서 단위의 조직들이 고객 서비스와 응대사원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다양한 멀티미디어 및 리포팅, 셀프서비스 기능을 제공한다.

중소규모기업들은 대기업에 비해 적은 규모의 고객 응대사원과 관리자 및 예산을 보유하고 있으면서도 높은 수준의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해야 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 어바이어는 애자일 소프트웨어 인수 및 컨택센터 익스프레스 4.0을 출시하면서 보다 다양한 기능과 손쉬운 구축 및 간소화된 마이그레이션 경로를 지원하는 완전 통합 솔루션을 통해 중소규모기업들이 이러한 과제들을 해결하고 효율적으로 컨택센터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어바이어 코리아의 어플리케이션 사업 담당 김 채곤 상무는 “애자일 소프트웨어의 인수와 어바이어 컨택센터 익스프레스의 진화는 SMB 컨택센터 시장에서의 어바이어의 지원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면서 “애자일 소프트웨어와 어바이어의 전문성을 통합하여 어바이어는 SMB시장에 보다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