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KB저축은행은 ‘KB꿀적금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KB꿀적금 출시기념 이벤트는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KB꿀적금 신규가입 이벤트’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KB꿀적금 소문내기 Project 이벤트’ 등 총 2종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KB꿀적금 신규가입 이벤트’는 4월 17일부터 6월 28일까지 KB꿀적금에 신규가입한 고객 중 7월 9일 기준 자동이체를 10회 이상 납입한 고객이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를 5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160명에게 선물한다.

‘KB꿀적금 소문내기 Project 이벤트’는 5월 7일부터 6월 28일까지 KB저축은행 페이스북 페이지와 영상 이벤트 게시글에 각각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 ‘태그’까지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222명에게 선물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저축은행 홈페이지나 ‘KB착한뱅킹’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달에 출시한 KB꿀적금은 만기 100일의 일일 적금상품으로 연 2.2%의 기본금리를 제공한다. 가입금액은 최소 1000원에서 10만원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이와 별도로 매일 10만원까지 추가불입이 가능한 1인 1계좌 비대면전용 상품이다.

KB꿀적금은 게임요소를 적용한(Gamification) 상품으로 기본금리 외에 추가적으로 리브메이트 포인트를 최대 5만5000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다. 포인트는 매일 자동이체 후 진행하는 ‘참참참’게임을 통해 최대 35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으며, 만기 시 보너스 게임을 통해 최대 500포인트까지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또한 상품 가입 시 추천인번호를 입력만 해도 1000포인트, 친구에게 상품추천을 하고 실제 상품가입까지 이어지면 최대 5만포인트가 적립된다.  

KB저축은행 신홍섭 대표는 “KB꿀적금은 KB저축은행 직원들의 자발적 아이디어 제안모임인 Gig(재즈음악에서 파생된 용어로, 목적에 따라 자율적으로 구성되는 사내 모임제도)의 의견을 바탕으로 개발됐다”며 “앞으로도 저축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상품을 출시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저축은행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