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우리나라 대표 관광명소인 한려수도의 중심지 전남 여수에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가 오는 31일 그랜드오픈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는 전남 여수시 수정동 777-1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3층에 객실수 389실 규모의 프리미엄 호텔이다. 전 객실 테라스에서 여수 바다의 일몰과 일출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올해 개관하는  대표 신상호텔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여수의 랜드마크 호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유탑 마리나 호텔 조감도

이 호텔은 개관 전 서비스 품질도를 체크하기 위해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총 5일에 걸쳐 시숙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1박 2일에 걸쳐 숙박, 조식 제공, 인피니티 풀 및 부대시설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의 호텔 객실은 총 6개의 타입으로 구성되며, 이중 가장 높은 23층에 위치한 풀빌라와 오션 자쿠지 스위트는 쾌적한 조망은 물론 관광객들이 선호할 만한 다양한 시설이 설치됐다. .

풀빌라는 복층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내부에 풀장이 마련돼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복층에는 스크린 골프장이 설치돼 이용자들이 럭셔리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오션 자쿠지 스위트는 객실 내부에 자쿠지(스파) 시설이 설치돼 탁트인 오션뷰와 함께 여유로운 스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는 교통 및 입지도 뛰어나 KTX와 ITX가 지나는 여수엑스포역과 차로 5분 이내에 위치해 있으며, 여수의 주요 관광시설인 여수엑스포, 빅오쇼, 아쿠아 플라넷, 여수 해상케이블카 등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 여수를 찾는 관광객들이 매우 선호하는 호텔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호텔의 대표 부대시설인 인피니티 풀은 여수 바다와 하늘의 경계를 없앤 대규모 풀장으로 성인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도 따로 분리돼 있어 온 가족이 여행을 오기에 적합하다. 이외에도 호텔 내부에는 피트니스 센터, 코인노래방, 게임방, BAR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설치돼 있어 외부로 나가지 않고 내부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해 가족과 친인척들이 함께 이용하기 편리하다.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는 이달 말 그랜드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마케팅팀 우상휘 팀장은 “호텔 오픈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객실료를 50% 저렴한 가격에 투숙하도록 할 뿐 아니라 인피니티 풀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