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BNK경남은행은 ‘BNK웰스타로보(WealSTAR ROBO) 이벤트’ 당첨자를 시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17일부터 올해 4월말까지 BNK웰스타로보 펀드 포트폴리오에 신규 가입한 고객 6100여명 가운데 17명을 추첨, 1등 당첨자 배성수 씨를 서면지점으로 초청해 ‘200만원 상당의 의류 관리기 증서’를 전달했다.

▲ BNK경남은행 서면지점 이은 영업점장(사진 오른쪽 두번째)이 BNK웰스타로보 이벤트 1등 당첨자(사진 오른쪽 세번째)에게 ‘200만원 상당의 의류 관리기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경남은행 제공

BNK웰스타로보 이벤트 1등 당첨자는 BNK웰스타로보 오픈을 기념하고 공정성을 부여하기 위해 지난 10일 영업부로 초청된 BNK웰스타로보 1호 가입 고객 노철효 씨가 행운 번호를 추첨하는 방식으로 선정됐다.

2명 당첨자 2명, 3등 당첨자 4명, 4등 당첨자 10명에게는 각각 10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50만원 상당의 헤어드라이어, 10만원 상당의 블루투스스피커를 보내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선착순으로 BNK웰스타로보 펀드 포트폴리오에 신규 가입한 고객 1000명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WM사업부 강희수 부장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기 지난해 12월 BNK웰스타로보를 오픈한 후 고객들이 보내준 많은 관심과 성원 모두 감사하다. 앞으로도 BNK웰스타로보에 대한 서비스 향상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