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BNK경남은행은 ‘경남 제로페이 활성화 이벤트’ 당첨자를 시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3월부터 5월말까지 경남지역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투유뱅크 앱을 통해 제로페이로 결제한 고객(2452건) 가운데 153명을 추첨, 1등 당첨자 유시연 씨를 내서지점으로 초청해 ‘160만원 상당의 LG 스타일러 증서’를 전달했다.

2등과 3등 각 1명에게 LG 건조기와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를 지급하고 4등 150명에게는 5000원권 편의점 기프티콘을 보내줬다.

▲ BNK경남은행 내서지점 김진흥 영업점장(사진 오른쪽)이 경남 제로페이 활성화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160만원 상당의 LG 스타일러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경남은행 제공

최우형 부행장보는 “경남 제로페이 활성화와 안착을 위해 진행한 경남 제로페이 활성화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줘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경남 지역 소상공인과 소비자에게 도움이 되는 제로페이가 널리 이용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제로페이는 간편결제 서비스로 BNK경남은행 투유뱅크 앱에서 3~4번의 조작만으로 손쉽게 결제할 수 있다.

특히 지역 소상공인의 가맹점 수수료 부담 완화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는 40% 소득공제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