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박진호 기자] LG전자는 현지시간 지난 12일부터 사흘간 맨해튼에 212㎡ 규모의 '카페 올레드'를 열고 방문객들이 음료를 즐기면서 '여름 컬러'를 주제로 이색체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카페 올레드는 LG 올레드TV를 통해 세계적인 컬러 컨설팅업체인 '팬톤 컬러 인스티튜트(Pantone Color Institute)'가 선정한 올해의 여름 컬러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팬톤이 선정한 올해 여름 컬러는 ▲ 공작새의 화려함에서 영감을 얻은 '핑크 피코크(Pink Peacock)' ▲ 상큼한 오렌지 색상의 '튜메릭(Tumeric)' ▲ 골드빛을 머금은 노란색 계열의 '아스펜 골드(Aspen Gold)' ▲ 노란빛이 감도는 녹색 계열의 '페퍼 스템(Pepper Stem)' 등 4종이다.

LG전자는 이곳에 두께가 3.85㎜에 불과해 종이처럼 벽에 붙일 수 있는 월페이퍼 디자인의 'LG 시그니처 올레드TV W'를 비롯해 2019년형 LG 올레드TV 신제품 10대를 설치했다.

또 호주 아티스트인 데이비드 맥레오드가 제작한 디지털 아트 작품을 선보이고, 유명 셰프인 아미라 카셈은 팬톤의 여름 컬러를 활용해 만든 라떼와 케이크 등을 제공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