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청약 접수 시작해 15일 당첨자 발표, 15~16일 계약까지 진행

[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젊은 부자를 의미하는 ‘영 리치’의 비율이 크게 늘어나면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주거상품이 있다. 바로 컨시어지 서비스와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춘 고급 주거상품이 그 주인공이다. 컨시어지는 ‘관리인, 안내인’을 뜻하는 말로, 특급호텔에서 투숙객의 요청을 처리해주는 ‘컨시어지’데스크와 동일하게 입주민을 위한 모든 관리와 편의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칭하는 단어다. 

최근 공급되는 고급 주거단지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실제로 호텔처럼 청소와 관리를 해주는 하우스키핑, 세차, 세탁, 조식 제공 등 생활 전반에 걸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고급 주거상품이 주목받는 또다른 이유는 생활편의시설로 함께 들어서는 커뮤니티 시설이 차별화되어 있기 때문이다. 피트니스센터나 북카페 등 아파트에서 선보이던 공간을 넘어 고급 주거상품만의 특색 있는 시설을 선보이고 있어 입주민들이 품격 있는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금일 분양홍보관 현장에서 청약 접수에 나서는 ‘여수 웅천 캐슬 디아트’에는 컨시어지 서비스는 물론 프리미엄 주거시설에 걸맞은 고급 커뮤니티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 여수 웅천 캐슬 디아트 투시도

‘여수 웅천 캐슬 디아트’는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위해 룸클리닝, 세탁대행 등 사소한 생활지원 서비스까지 지원하는 것이다. 이 밖에도 커뮤니티센터에는 조식을 제공하는 L다이닝카페를 비롯해 공유 오피스, 라운지 등 생활은 물론 업무시설까지 들어설 예정으로 ‘여수 웅천 캐슬 디아트’만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할 계획이다.

여수의 최중심지로 손꼽히는 웅천지구에 들어서는 ‘여수 웅천 캐슬 디아트’는 총 400실 규모의 프리미엄 생활형 숙박시설로 웅천지구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 KTX를 비롯해 여수공항, 종합버스터미널, 연안여객터미널 등이 인접해 있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은 물론, 초중교, 이순신도서관 등의 교육환경을 비롯해 CGV, 병원(예정) 등 쇼핑·문화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분양 일정은 이날 분양홍보관 현장에서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며, 계약은 15~16일 이틀간 진행된다. ‘여수 웅천 캐슬 디아트’의 시행 및 분양은 수탁자 아시아신탁(위탁자 디아트디벨롭먼트)이며, 롯데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분양홍보관은 전라남도 여수시 웅천동 1807-6번지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