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BNK경남은행은 쇼핑족(族)을 대상으로 ‘요즘쇼핑(Shopping)카드’를 판매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온오프라인 쇼핑에 최적화된 요즘쇼핑카드는 쇼핑할인서비스를 비롯해 간편결제할인서비스와 생활할인서비스가 제공된다.

쇼핑특화할인서비스로 오픈마켓(G마켓ㆍ11번가ㆍ옥션), 소셜커머스(쿠팡ㆍ위메프ㆍ티몬), 홈쇼핑(GS홈쇼핑ㆍ롯데홈쇼핑ㆍCJ홈쇼핑ㆍNS홈쇼핑ㆍ홈앤쇼핑) 등 온라인쇼핑과 백화점(롯데백화점ㆍ신세계백화점ㆍ현대백화점ㆍ갤러리아백화점), 대형마트(TOP마트ㆍ이마트ㆍ홈플러스ㆍ롯데마트ㆍ메가마트ㆍ농협하나로마트), 생활유통(올리브영ㆍ다이소) 등 오프라인쇼핑을 건당 1만원 이상 이용하면 5%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간편결제할인서비스로 네이버페이ㆍ카카오페이ㆍ페이코 등 간편결제를 건당 1만원 이상 이용하면 5%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생활할인서비스로 SKTㆍKTㆍLGU+ 등 이동통신, 버스ㆍ지하철ㆍ택시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5%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월간 통합 할인은 쇼핑ㆍ간편결제ㆍ생활할인서비스를 합산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1~4만원 할인된다. 또 경남마산로봇랜드 입장권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요즘쇼핑카드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요즘쇼핑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만원 이상 이용고객 가운데 118명을 추첨해 골드바 1냥, LG 프라엘 풀패키지 세트, 다이슨 드라이어 세트,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