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BNK경남은행은 지난 20일 지역 소외계층과 사회복지단체 봉사자들을 마산실내체육관에 초청해 ‘BNK썸여자프로농구단 홈경기 관람 행사’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BNK썸여자프로농구단 홈경기 관람 행사에는 마산애육원ㆍ새샘지역아동센터ㆍ회원노인종합복지관 등 복지기관 어린이와 노인을 비롯해 경남사회복지협의회ㆍ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 사회복지단체와 협회 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별도 마련된 지정석에 앉아 하나원큐 2019-2020 정규리그 BNK썸 대 KB스타즈 홈경기를 관전했다. 특히 홈팀인 BNK썸여자프로농구단 선수들의 역동적인 플레이가 나올 때면 환호하고 슛이 골대를 벗어날 때면 아쉬워했다.

마산애육원 우정민 원장은 “아이들이 농구나 축구 등 스포츠를 즐기는 편인데 추운 날씨로 바깥에서 하지 못해 요즘 많이 아쉬워했다. BNK썸여자프로농구단의 흥미진진한 경기를 보며 대리 만족했기를 바란다. 율동에 따라 활기차게 응원한 오늘 모습처럼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줬으면 한다”고 전했다.

사회공헌팀 김두용 팀장은 “지역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돕는 봉사자들이 BNK썸여자프로농구단 홈경기 관람 행사를 통해 올 한 해에도 더욱 힘차게 나아가기를 바란다. 2020년 경자년에도 지역 아동과 노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공헌사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썸여자프로농구단 홈경기 관람 행사에는 지역 소외계층과 사회복지단체 봉사자들을 비롯해 경남은행 임직원, 육ㆍ해군 장병, 인근 주민 등 많은 관람객들이 참석해 좌석을 가득 메웠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