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기업신문 :::
> 뉴스 > 경제 > 생활유통/소비자
     
기생충 '오스카' 이후 짜파구리 구매 늘어
2020년 02월 13일 (목) 09:22:11 박진호 기자 pjh099@smedaily.co.kr

[중소기업신문=박진호 기자] 영화 '기생충'이 오스카상을 받은 이후 영화에 등장한 '짜파구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너구리와 짜파게티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편의점 GS25에 따르면 아카데미상 시상식 직후인 10∼11일 너구리와 짜파게티 봉지면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61.6% 늘었다. 전달과 비교하면 22.5%, 지난주와 비교하면 16.7% 늘었다. 너구리와 짜파게티 컵라면 매출도 전년 같은 기간보다 33.7% 증가했다.

영화에서 기택(송강호 분) 가족이 함께 마시던 맥주 필라이트(500㎖)도 전년보다 21.4% 잘 팔린 것으로 전해졌다.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박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중소기업신문(http://www.sme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신문사소개 | 조직도 | 광고안내 | 제휴문의 | 찾아오시는길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주)중소기업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2392 | 등록일 : 2012년12월18일 | 제호 : 중소기업신문 | 발행·편집인 : 신진호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 556 성우빌딩 7층 | 발행일자 : 2012년12월18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방환미 | 대표전화 : 02)832-6115 | Fax : 02)3423-0228
Co pyright 중소기업신문 . all right reserved. mail to webmaster@sm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