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자원개발 '귀얀' 가맹점
친환경 건강문화 정착을 선도하는 한국관광자원개발(대표 이일종 www.ktad.or.kr)은 귀사문석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의 출시와 함께 ‘귀얀(GUIYAN_귀하다, 귀중하다)’이라는 브랜드로 전국적인 가맹점을 모집한다.

한국관광자원개발은 최근 세계적인 희귀자원인 귀사문석을 활용하여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였는데,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귀사문석 정보석류과 준보석류 제품, 그리고 이불, 매트, 언더웨어 등의 일반 생활용품과 녹옥수를 이용한 음료와 화장품 등이 있다.

이러한 제품은 귀사문석 광물의 특징으로 항곰팡이, 세균억제, 탈취효과 등의 놀라운 효능을 보인다. 또한 이런 옥 분말이나 원석은 인체에 무해하며, 인체의 기 흐름을 활성화시켜 성인병과 혈행 개선에 큰 효과를 준다.

한국관광자원개발의 ‘귀얀’ 가맹점은 개점 시 한번 찾아가고 마는 타 회사와는 달리, 분기별 전국 가맹점 평균매출에 미달하는 가맹점을 대상으로 문제점들을 분석하여 가맹점의 미진한 부분에 대한 집중 인큐베이팅을 실시하고, 지역별로 정기적인 귀얀 제품에 대한 제품 설명 세미나를 개최하여 지역민들에게 귀얀 제품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켜 이를 판매와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국내 유일의 기(氣) 체험실을 무상으로 가맹점내에 설치하여 방문고객과 잠재고객이 귀사문석의 기(氣)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사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오라를 측정하여 현재 몸 상태를 측정 할 수 있는 오라측정기(AR-2000)을 제공하여 귀사문석 제품 착용전과 착용후의 몸의 기(氣) 변화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게다가, 제품에 대한 광고와 회사 홍보 동영상 및 각종 정보 등을 24시간 방송할 수 있도록 하며 본사 주관 하에 실시간 제품 세미나 및 원격 화상회의 등을 진행할 수 있는 대형 모니터를 추가로 지원한다.

한국관광자원개발의 이일종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웰빙트랜드에 걸 맞는 귀사문석의 다양한 응용으로 높은 수익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 며 “극대화된 수익과 다양한 수익원의 제공으로 평생사업의 장을 마련하는 귀얀 가맹점 사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국관광자원계발은 2001년 설립 이후 귀사문석을 활용한 다양한 관광산업 및 응용산업을 개척하고자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세계 최고, 세계 유일의 보석이자 탁월한 건강상품으로 인정받은 귀사문석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귀사문석 관광지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