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꼭 필요한 제품을 제안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KIN79(대표:김동광 / www.skin79.com)가 따가운 여름햇살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돌려 줄 미스트 토너 3종을 선보였다.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는 건성피부는 물론 지성피부에게도 수분 부족현상이 일어나 각질 및 노화를 촉진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수분보충이 필요하다. SKIN79의 미스트 토너는 크리스탈C 미스트 토너, 그린티 미스트 토너, 로즈 미스트 토너 3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피부타입이나 고민되는 피부 문제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크리스탈C 미스트 토너’는 비타민C를 포함한 다량의 비타민이 함유되어 그을린 피부에 화사함을 되찾아 주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과잉피지를 잡아주어 맑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피부는 물론 기분을 상쾌하게 해준다.

싱그러운 향의 ‘그린 티 미스트 토너’는 지성피부의 고민거리인 피부 번들거림을 산뜻하게 잡아 줄 완소 아이템. 피부를 자극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는 마치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따가운 햇살에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 및 청량감을 선사한다. ‘로즈 미스트 토너’는 은은한 로즈향이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부여하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메마른 피부와 지친 몸에 향긋한 오아시스 역할을 해준다.

산뜻한 컬러의 SKIN79 미스트 토너 3종은 미세한 입자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세안 후 토너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로 오후 수정메이크업 혹은 피부가 푸석할 때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SKIN79 미스트 토너는 서늘한 바람으로 건조해지는 가을에 반드시 챙겨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