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신한은행은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5월 MVP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모바일 앱 신한 쏠(SOL)에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월간 MVP는 전월 선수 기록을 기반으로 KBO에서 추천한 4-6명의 선수를 대상으로 기자단 투표 점수 50%와 신한 쏠(SOL)에서 진행되는 야구 팬 투표 점수 50%를 합산해 최종 선정한다.

MVP 후보는 NC 구창모(투수), 키움 요키시(투수), LG 라모스(타자), 두산 페르난데스(타자) 4명이다.

이번 투표는 6월 2일부터 6일까지 신한 쏠(SOL) 쏠야구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선정결과는 8일에 발표된다. 월간 MVP 선수에게는 월 200만원의 상금과 함께 부상으로 골드바가 주어지며 해당 선수 모교에는 수상 선수 명의로 신한은행이 100만원을 기부한다.

또한 신한은행은 월간 MVP 선정 투표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투표할 때마다 마이신한포인트 최대 1천 포인트를, 월간 MVP 선수를 맞히는 고객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마이신한포인트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월간 MVP 선정 투표는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가 지난 5월 무관중 경기로 개막됐음에도 불구하고 야구 팬들의 재미있는 온라인 응원, 해외 130개국 중계 등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시즌이 진행되는 내내 KBO와 함께 야구 팬들에게 많은 재미와 혜택을 드리고 선수들을 격려해 경기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