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1080 추석맞이 이벤트 행사안내
클릭포스(대표 김무수)는 2학기 개학과 더불어 추석맞이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OMS의 똑똑한 ‘메모리1080’판매를 통해 외국어 공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 및 직장인 등에게 어학정복의 기반을 제공하여 영어완성의 토대를 마련할 뿐만 아니라 정신력 집중, 스트레스 해소 등에도 도움이 되는 싸이버엠씨 기능이 탑재되어 구매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신학기 개학 및 추석맞이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코자 ㈜제일거장이 시행하는 이벤트에 공동 참여키로 하고, 구입희망고객은 휴대폰 열고 “메모리1080 구입”이라고 입력한 후, 02-779-6624로 문자메시지를 전송하면 완료되며, 구입고객에게는 제품 및 2GB SD 메모리카드를 제공하고, 제품을 수령한 후, 카드결제를 하면 완료된다.

김무수 대표는 “어느 학습기와도 비교하더라도 우위에 있는 ‘메모리1080’학습기가 어학완성을 위한 성공보조도구로 활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하고, “이번 행사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를 지역의 소년소녀가장이 자립하는 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를 기대하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도움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