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박진호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2020 연말 캠페인 ‘메리 배라스마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메리 배라스마스(메리 크리스마스+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엔 배스킨라빈스!’라는 메시지를 담은 연말 캠페인으로, 인기 그림책 캐릭터 ‘월리’와 함께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연말 캠페인을 기념해 이날부터 ‘홀리데이 기프트 북’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이광수와 잼잼이(문희율)를 모델로 한 크리스마스 TV CF를 공개했다.

‘홀리데이 기프트 북’ 프로모션은 매장에서 쿼터(1만5500원) 이상 구매시, ‘홀리데이 기프트 북’을 3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홀리데이 기프트 북’은 2021년 스케줄러와 볼펜, 마스킹 테이프, 스티커, 메모지 등으로 구성됐다. 기프트 북에 숨겨진 굿즈를 하나씩 꺼내 찾을 수 있고, 기프트 북과 스케줄러에는 캐릭터 월리가 그려져 있어 월리를 찾는 재미 요소도 갖췄다. 여기에 ‘싱글 레귤러, 음료 및 아이스 모찌 1+1 쿠폰’도 함께 담아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 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되며, 일부 점포 제외는 제외된다.  

아울러 배스킨라빈스는 배우 이광수와 잼잼이(문희율)을 모델로 한 TV CF ‘캐치 유어 크리스마스(Catch Your Christmas)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잼잼이가 길을 잃고 헤매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거대한 집으로 탈바꿈한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월리의 마을’이 한 눈에 들어온다. 소복히 쌓인 눈과 화려한 색깔의 케이크, 불빛 등은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영상 곳곳에는 월리로 변한 배우 이광수의 모습을 숨겨둬 월리를 찾는 즐거움도 더했다. 이번 영상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과 지방 지상파, 케이블 TV, 온라인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메리 배라스마스’는 고객분들이 ‘크리스마스’하면 ‘배스킨라빈스’가 떠올릴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된 연말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크리스마스 ‘월리 굿즈’를 비롯한 2020년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