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레버(대표 박승현)는 자사에서 개발한 크리처 혁명 <라펠즈>가 15일 러시아 공개 서비스(OBT)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러시아 퍼블리셔 NIKITA Online은 지난 7일 진행한 비공개 서비스에 이어 이번 15일 실시한 공개 서비스에서 나타난 더욱 뜨거워진 현지 유저들의 반응에 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라펠즈>가 <Sphere:Reborn>, <HOUSE3> 등 현지 인기 게임을 서비스 중인 NIKITA Online이 서비스 하는 최초의 해외게임이라는 점. <라펠즈>를 향한 러시아 유저들의 높은 관심에 발맞추어 NIKITA Online은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올해 2월 계약 체결 이후 풍성한 재미와 더 높은 완성도를 위해 약 7개월 간 구슬땀을 흘려온 관계자들은 성공적인 현지화를 위한 마무리 작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엔플레버의 박승현 대표는 “러시아 경제의 성장과 함께 온라인 게임 시장 역시 점차 확대되고 있다. <라펠즈>가 러시아의 유저들을 사로잡고 한국 온라인 게임의 인기를 한 단계 끌어올리는 교두보가 될 것이다.”라며 이번 러시아 진출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 역시 잊지 않았다.

9월 러시아 상용화 예정인 <라펠즈>는 이미 북미, 일본, 중국 등지에 진출하여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 3월에는 유럽 진출 약 한달 만에 독일 동시 접속자 1만 2천명을 돌파하며 유럽 최대 인기 커뮤니티에서 1위에 오르기도 하였다.

현재 ‘에픽 5. 파트 2’ 국내 업데이트를 앞두고 활발한 움직임을 이어가고 있는 <라펠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라펠즈 공식 홈페이지 (www.rappelz.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플레버 소개: 엔플레버는 '라펠즈'라는 3d mmorpg 게임을 개발/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전문 개발사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