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부여군과 협업해 '부여 알밤 시리즈' 선봬

2024-09-25     손재원 기자
부여 알밤 시리즈 9종.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충남 부여군과 협업해 가을 시즌 한정판 신제품인 '부여 알밤 시리즈 9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몽쉘 부여 알밤 ▲명가 찰떡파이 부여 알밤 ▲말랑카우 부여 알밤 ▲크런키 더블크런치바 미니 부여 알밤 ▲롯샌 부여 알밤 ▲카스타드 부여 알밤 ▲빈츠 부여 알밤 ▲기린 꼬마호떡 부여 알밤 ▲찰떡아이스 부여 알밤 등이다.

부여 알밤 시리즈는 행정안전부·부여군과 함께 전개하는 '맛있는 대한민국 상생 로드' 프로젝트 출시작이다. 롯데웰푸드의 인기 제품과 지역 특산물을 접목해 인구 감소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돕겠다는 취지다.

부여 알밤 시리즈 제품 9종 패키지에는 프로젝트 슬로건인 '밤이 아름다운 부여'를 삽입해 소비자가 부여 밤을 활용한 제품이라는 점을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가을의 자연 풍경을 연상하는 노란색과 갈색을 사용해 시즌 한정판의 느낌을 살린다. 

롯데웰푸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는 28일부터 부여군 일원에서 열리는 '제70회 백제문화제' 현장에 홍보 부스를 열고 첫날 방문객을 상대로 부여 알밤 시리즈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10월 한 달간 롯데리조트부여에서 일부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부여 알밤 시리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맛있는 대한민국 상생 로드 프로젝트를 통해 매년 전국 각지의 농산물을 활용한 제품을 출시하고 지역 방문객 유치 지원 등 상생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