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홀스래디쉬·갈릭디핑' 출시

2025-02-10     조민선 기자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이 저당 소스 2종을 출시했다. 사진/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의 비비드키친이 대체당을 사용한 저당 소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동원홈푸드는 10일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홀스래디쉬·갈릭디핑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비드키친 홀스래디쉬소스(4980원, 265g)는 서양 고추냉이를 8.5% 사용해 알싸한 매운 맛이 특징이며 사워크림이 함유돼 상큼하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참치, 연어 등 각종 수산물은 물론 스테이크 등 육류를 찍어 먹는 디핑소스로 활용하기 좋다. 

비비드키친 갈릭디핑소스(3980원, 250g)는 고소한 마요네즈와 개운한 마늘의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음식의 풍미는 높이고 느끼한 맛을 잡아줘 피자나 감자튀김 등과 곁들이기 좋다. 두 제품 모두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활용해 100g당 당류 함량이 2g에 불과하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전 연령대에서 집밥을 즐기는 수요가 늘어나 수산물, 육류, 두부, 채소 등 다양한 식재료와 조화로운 소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단 관리에 편의성을 더할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비드키친은 고객사에 소스, 시즈닝 등을 공급해 온 동원홈푸드의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다. 현재 쿠팡, 컬리 등 주요 온라인몰에 입점돼 현재까지 800만개 이상 판매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