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앱 론칭 7주년 감사페스타…최대 80% 할인

2025-02-21     조민선 기자
에이블리가 3월 5일까지 감사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에이블리코퍼레이션

에이블리가 내달 5일까지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에이블리는 에이블리 앱 론칭 7주년을 기념해 '감사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7년간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패션, 뷰티, 라이프, 푸드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에이블리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전 상품 14%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무제한 발급 가능한 ‘7%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참여만 해도 최대 7000원의 에이블리 쇼핑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포인트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 참여형 팀 모으고 전 상품 쿠폰 받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24시간 이내에 팀원 모으기에 성공하면 팀원 전체에게 최대 7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목표 인원 달성 여부에 관계없이 3명의 팀원만 모아도 팀 전원에게 17%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도전이 끝난 후에도 횟수 제한 없이 반복 참여할 수 있다.

유저 니즈에 맞춰 희소성과 가성비에 집중해 에이블리 단독관도 마련했다. 77특가 코너를 통해 9000원에서 3만원대까지 의류, 화장품, 문구 상품 등을 균일가에 선보인다. 

강석훈 에이블리 대표는 "이번 감사페스타 프로모션은 고객, 셀러와 함께 성장해 온 지난 7년을 되돌아보며 그동안 보내주신 지속적인 애정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자주 사용하는 전문몰 앱’ 명성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