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노랑풍선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은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괌의 자연을 느끼며 달릴 수 있는 ‘코코 로드 레이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코코 로드 레이스’는 괌의 국조이자 괌 지역의 멸종위기종인 ‘코코새’ 보존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고 이를 위한 보호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2005년 시작된 마라톤이다.

이 행사는 만 4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아이들을 위한 ‘코코 키즈 펀런’과 청소년 및 성인들을 위한 ‘코코 로드 레이스’로 나눠져 있다.

코코 키즈 펀런은 0.6km, 1.6km, 3.3km 등 총 3가지 구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잔디가 해변까지 연결돼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하는 이파오 비치 공원에서 진행된다.

코코 로드 레이스는 만 14세 이상이 참여할 수 있으며 오전 5시에 시작해 21.0975km를 달리는 ‘하프마라톤’과 전 연령이 오전 5시 30분부터 출발하는 ‘10km’ 등 총 2가지 코스로 거버너 조셉 플로레스 해변공원에서 열린다.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해당 상품 페이지에 있는 ‘코코 로드 레이스 온라인 사전 신청하기’를 클릭해 링크된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대회 참가자에게는 완주 티셔츠(전원)와 메달(부문별 상위 3명 한정)이 수여된다.

노랑풍선은 다음달 11일까지 출발 고객을 대상으로 14일 ‘코코 로드 레이스’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레이스에 참가하는 고객 모두에게 대회 참가비를 지원한다.

해당 상품은 리가로얄 라구나 리조트, 힐튼 호텔 프리미어타워, 닛코 호텔, 츠바키 타워, PIC 리조트 등 숙소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숙소 내 스파나 워터 슬라이드 등 다양한 부대 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아가나’, ‘사랑의 절벽’, ‘스페인 공원’을 관광할 수 있으며 태평양 바다에서의 크루즈와 낚시 체험, 스노클링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호핑투어’ 등 고객이 직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노랑풍선은 이번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음료 쿠폰·레이트 체크아웃·부대 시설 사용 가능한 ‘골드 카드’, 스파 할인 쿠폰, 허스키 컵(성인 1인), 미니바 이용 쿠폰, 레스토랑 할인 쿠폰, 호텔 F&B 쿠폰(50달러 상당) 등 숙소별로 상이한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서태평양에 위치한 괌은 따뜻한 날씨와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으로 가족 및 연인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 중 한 곳”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괌에서의 특별한 체험과 동시에 몸과 마음을 모두 건강하게 힐링할 수 있는 경험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