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G마켓(지마켓)이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연회비를 80% 이상 대폭 인하하는 동시에 추가적인 혜택도 새롭게 선보인다. 연회비의 3배에 달하는 현금성 캐시(스마일캐시)를 지급하고 멤버십 1년 무료 연장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한다.26일 G마켓에 따르면 이번 멤버십 연회비 인하 이벤트는 5월 2일 오전 7시부터 6월 3일 오전 7시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가입하는 신규회원이 대상으로 기존 3만원이었던 연회비를 84% 인하한 49
케이캡과 펙수클루가 양분하고 있던 국내 P-CAB 계열 제제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시장에 새로운 경쟁자가 뛰어들었다. 제일약품 자회사인 온코닉테라퓨틱스가 '자큐보'의 허가를 획득하면서다. 신규 주자의 진입으로 P-CAB 제제 시장 규모 확대에 대한 기대감도 커졌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온코닉테라퓨틱스는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자큐보(성분명 자스타프라잔)'의 식품의약품안전처 최종 품목허가를 획득했다. 국산 37호 신약으로 허가받은 자큐보는 올해 승인된 첫 국산 신약이자 지난 2022년 출시된 대웅제약 '엔블로' 이후 약 1년 반 만
휘닉스 파크가 계절의 여왕 5월, 온 가족이 평창의 싱그러운 봄을 만끽할 수 있는 가정의 달 패키지를 출시했다.휘닉스 파크 가정의 달 패키지는 지난해 리뉴얼한 스카이 스탠다드 패밀리 객실에 투숙한다. 이어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또는 루지랜드 중 선택이용권, 단지 내 리에토 치킨 또는 피자 테이크아웃 교환권 등이 포함됐다. 화요일 체크인하면 특전으로 블루캐니언과 루지랜드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오전 체크인 익일 오후 체크아웃이 가능한 30시간 객실 스테이도 제공된다. 객실은 리조트 외에 호텔도 이용 가능하다.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들이 줄줄이 가격 인상에 나서며 구독플레이션(구독+인플레이션)이 본격화되자 OTT 서비스를 해지하겠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티빙은 다음 달 1일부터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연간 구독권 가격을 약 20% 인상할 예정이다. 광고 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도 월 1만450원에서 1만4900원으로 올랐다. 이로 인해 이동통신 3사에서 제공하던 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부가서비스들의 가격도 다음 달부터 오른다.KT는 고가요금제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했던
휘닉스 파크가 운영중인 사계절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이 24-25시즌 연간이용권을 출시했다.블루캐니언은 실내외 시설을 모두 갖춘 지중해풍 워터파크로 유아풀부터 파도풀, 스파, 어트랙션 등을 다양하게 보유,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전하면서도 짜릿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 워터파크다.휘닉스 파크 24-25시즌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은 단품권(1인권)과 패밀리권(3인권, 4인권)으로 출시됐다. 금액은 1인권이 35만원이며, 3인권은 53만 9천원, 4인권은 59만 9천원이다. 모든 연간이용권에는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무제한 이
풀무원이 식물성 아이스크림과 미니케이크를 출시하며 식물성 디저트 시장에 도전장을 낸다. 기존 지구식단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동물성 제품 수준의 맛과 품질을 구현해 소비자가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을 내세웠다. 풀무원식품은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풀무원 식물성지구식단'이 식물성 디저트를 본격적으로 선보이며 시장 리딩 브랜드의 위치를 이어간다고 17일 밝혔다. 풀무원의 식물성지구식단은 지난 2022년 론칭한 이후 ▲면류 ▲만두 ▲부리또 ▲커리 ▲볶음밥 ▲떡볶이 ▲텐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휘닉스 파크가 4월 15~30일 약 2주간 특별한 혜택을 담은 슈퍼딜을 진행한다. 휘닉스 파크 슈퍼딜은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 및 주요 여행상품 판매채널 등에서 동시 진행된다.휘닉스 파크 슈퍼딜은 최근 리뉴얼 한 스카이 객실에 투숙하며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사우나 이용권, 허브나라농원 입장권 등이 포함됐다. 평일 투숙 시엔 오전 체크인, 익일 오후 체크아웃으로 최대 30시간까지 여유 있게 객실을 이용할 수도 있다.휘닉스 파크는 리조트 756개 객실과 호텔 130개 객실, 유스호스텔 등을 갖춘 강원 대표 호텔&리조트다. 평창군
'캐즘' 우려가 제기되는 전기자동차 시장을 살릴 수 있는 가장 시급한 과제는 휘발유 만큼이나 편하고 빠른 충전 인프라다.8일 미국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모티브뉴스가 자동차 판매사이트인 에드먼드닷컴, 시장조사업체 JD파워와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 1월 자동차 구매자 300명 중 전기차 구매가 꺼려진다고 말한 응답자 비율은 23%다.전기차는 계속해서 보급되고 있음에도 지난해 4월 진행한 조사의 19%보다 4%p 증가했다.반면 JD파워가 매월 진행하는 전기차 선호도 조사에서 이후 구매할 차량으로 전기차를 고려하고 있다는 지난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가 운영중인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이 지상정원을 야간 개장했다.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국내 대표 건축물로도 유명한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은 프랑스 낭시 지역 유리공예가 에밀 갈레, 돔 형제 등의 작품을 전시 중인 국내 최초 아르누보 전시관으로 2017년 개관했다. 건물이 땅속에 안겨 있는 듯한 형상을 하고 있는 이곳은 관람자가 섭지코지의 물과 바람, 빛과 소리를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이 설계됐다. 특히 이번 야간개장을 위해 설치된 은은한 조명과 감미로운 클래식 음악은 정원의 분위기를 더해 프로포즈 장소로 활용
최근 외식물가지수가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보이면서 HMR 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외식에 부담을 느낀 소비자들이 조리가 간편하고 가격도 저렴한 HMR을 선호하는 추세가 반영된 것이다. 3일 통계청 생활물가지수 지표에 따르면 김치찌개백반의 경우 지난해 10월 118.50에서 올해 4월 121.23으로 증가했다. 동기간 김밥은 127.73에서 130.67로 올랐고 치킨은 119.81에서 121.59로 상승세를 기록했다. 한 끼 식사에 1만원을 넘기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은 외식 대신 보다 저렴하고 간편한 HMR로 눈길을
야구 정규 시즌 개막과 봄철 꽃놀이에 맞춘 축제 등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가볍게 주류를 즐기는 '라이트 주류 소비자'를 겨냥한 주류업계 마케팅이 다채로워지고 있다. 특히 분위기를 내며 맛있는 술을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 특성에 맞춰 독특한 맛을 내거나 알코올·당류 함량을 낮춘 '제로' 시리즈의 인기가 높다. 올해 2024 KBO 리그 정규시즌은 지난 3월 23일 개막했다. 지난해 대비 약 일주일 가량 빠른 수준이다. KBO 리그가 5년 만에 3월에 막을 올리면서 야구장 관객을 노리는 '맥주 마케팅'도 예년보다 빨리 시작됐다. 대표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가운데 처음으로 개통하는 GTX-A의 수서∼동탄 구간 첫차가 오는 30일 첫출발한다.29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GTX-A 열차는 30일 오전 5시30분 동탄발 첫차를 시작으로 수서∼동탄 34.9㎞ 구간에서 운행을 시작한다. 수서발 첫차는 오전 5시45분 출발한다.하루 운행은 다음 날 오전 1시 마지막 열차가 각 역에 도착하는 것으로 끝난다.GTX-A 열차는 오전 6시30분∼오전 9시, 오후 4시30분∼오후 7시 출퇴근 시간대 평균 17분 간격으로 운행한다. 출근 시간 외의 운행 간격운 20분가량이다.오는
지난해 국내 이동통신 3사가 7조원이 넘는 마케팅 비용을 사용했음에도 알뜰폰으로 사용자가 대거 넘어갔다. 이들을 마음을 다시 돌리기 위해 번호이동 전환지원금을 확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27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통신 3사의 지난해 마케팅비는 7조7533억원으로 전년(7조9000억원) 대비 1.8% 감소했다. 통신사별로 보면 SK텔레콤 3조450억원, KT 2조5437억원, LG유플러스 2조1646억원을 기록했다. 각각 전년비 0.6%, 1.2%, 4.9% 감소한 수치다.이통사가 가입자 유치를 위한 출혈경쟁을 벌이지 않으면서 자연스레
한화그룹 5개 금융계열사(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특별한 재즈 공연 이벤트 'LIVELOOM 04'를 진행한다.22일 라이프플러스에 따르면 LIVELOOM 04는 네 번째로 열리는 한화 라이프플러스의 라이브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세계 재즈의 날을 기념해 이틀간 한국재즈협회와 진행하는 서울 재즈페스타 중 첫날인 다음 달 26일 오후 7시부터 3시간 동안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진행된다.공연 티켓은 현장 대기자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일부석을
교촌F&B가 치킨을 넘어 '한식' 분야로 브랜드 외연 확장에 나선다. 지난 2022년 치킨의 고급화 전략을 내세워 '교촌필방'을 오픈한 데 이어 올해는 소스 사업의 본격적인 진출과 한식 브랜드 '메밀단편' 론칭 소식을 알렸다. 글로벌 종합식품외식기업을 목표로 추가 브랜드 론칭을 준비하는 등 신사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21일 여의도 '메밀단편'에서 열린 '메밀단편 미디어 시식회'에서는 송원엽 교촌F&B 글로벌미주·신사업부문 혁신리더가 발표를 맡았다.송 혁신리더는 "교촌은 단순한 외식 기업을 넘어 최근 글로벌 종합식품외식기업을 목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가 섭지코지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 인더스프링을 출시했다.휘닉스 아일랜드 인더스프링은 34평형 로얄객실에 투숙하며 코지 레스토랑 조식뷔페, 섭지코지를 품고있는 드넓은 단지 내에서 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디저트박스(저녁시간 라운지에서 이용가능한 맥주 무제한으로 변경 가능), 사계절온수풀 풀사이드바 스낵세트 등이 포함됐다. 또한 돌봄 매니저가 아이들과 즐겁게 놀아주는 프리타임 키즈케어도 있어 아이를 잠시 맡겨놓고 부부가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도 있다. 프리타임 키즈케어는 13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되며 브레이
야놀자는 북미 솔루션 사업 가속화를 위해 미국 뉴욕 맨하튼에 50번째 해외지사인 ‘야놀자 US 오피스’를 오픈했다. 이는 글로벌 확장 전략의 일환이다.13일 야놀자에 따르면 뉴욕 맨하튼에 신규 오픈하는 ‘야놀자 US 오피스’는 북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에 집중할 예정이다. 또한, 알렉산더 이브라힘 코퍼레이트 최고재무책임자가 뉴욕증권거래소에서 20년 이상 근무하며 쌓아온 글로벌 자본시장에서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글로벌 기업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야놀자는 2019년 싱가포르에
국내 양대 가전업체인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최근 주춤해진 TV시장을 반등시킬 것으로 기대되는 스포츠 빅이벤트를 앞두고 인공지능(AI) 기능을 더한 최상위 라인업 제품으로 경쟁을 벌인다.12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오는 15일 2024년형 네오 QLED 8K·네오 QLED·삼성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등 2024년형 TV 신제품을 공식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네오 QLED TV를 TV 주력 제품군으로 밀고 있으며, 이 중 네오 QLED TV 8K는 최상위 라인업이다.LG전자는 올레드 TV를 일찌감치 주력 제품군으로 점찍었다. L
삼성전자가 3년간의 연구개발을 거쳐 건조 성능을 단독 건조기 수준으로 구현하고 세탁·건조기 기준 국내 최대 규모의 건조기 용량을 탑재하는 등 성능적 측면에서 차별화를 꾀한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를 시장에 내놓았다.삼성전자는 11일 오전 서울 중구 태평로빌딩에서 비스포크 AI 콤보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제품을 소개했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하나의 드럼으로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일체형 세탁·건조기다.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용량 25kg, 건조용량 15kg으로 일체형 제품 중 국내 최대 건조 용량을 갖췄다
스마트폰의 새로운 폼팩터들이 모습을 드러내고 있지만 폴더블폰이 아직 대중화가 우선이란 시각이 대세다.7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폐막한 세계 최대 이동통신 전시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24’에서 삼성디스플레이는 롤러블 디스플레이인 ‘롤러블 플렉스’를 선보였다. 현장에서 전시된 롤러블 플렉스는 화면 세로 길이를 기준으로 49mm에서 254.4mm까지 5배 이상 늘어난다.기존 폴더블과 슬라이더블 폼팩터는 확장성이 최대 2~3배지만, 롤러블은 두루마리 휴지처럼 0자 형태 축에 디스플레이가 말렸다 풀렸다 할 수 있게 구현됐다.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