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서울모터쇼 차세대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가 19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리는 차세대 글로벌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Matiz Creative)’ 신차발표회를 인터넷으로 생중계한다.

이번 인터넷 생중계는 19일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되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회사 홈페이지(www.gmdaewoo.co.kr) 또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www.matizcreative.com)를 방문, 관람할 수 있다.

GM DAEWOO는 GM의 차세대 글로벌 경차로 개발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 출시 현장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시청할 수 있도록 이번 인터넷 방송을 기획했다.

GM DAEWOO는 신차 발표회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 최근 많은 네티즌들의 주목을 끌고 있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개발 에피소드 동영상과 해외 모터쇼 전시 영상 등을 함께 선보일 계획. 아울러 인터넷 방송 화면에 별도 채팅 창을 마련, 제품과 관련된 각종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실시간 질의 응답 코너를 열 예정이다.

GM DAEWOO의 신차발표회 인터넷 생중계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GM DAEWOO는 지난 2006년 1월, 중형 세단 토스카 신차발표회를 국내 완성차 업체 최초로 인터넷 생중계한 바 있으며, 지난해 10월 제주도에서 열린 라세티 프리미어 신차발표회를 인터넷으로 생중계해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라세티 프리미어 신차 발표회 인터넷 방송은 당초 예상을 훨씬 뛰어넘는 30만 명 이상이 접속해 1,000개 이상의 질문을 쏟아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